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술/방송

동상이몽2 박성광 여자친구 이솔이 예비신부 합류 최초 공개

동상이몽2 박성광 여자친구 이솔이 예비신부 합류 최초 공개

박성광 , 이솔이 부부가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운명에 합류합니다!!

정말 예고편에나오면서 예비신부 이솔이에 뜨거운 관심이 쏠렸습니다.

이솔이는 박성광에 대하여 '없어서는 안 되는 공기 같은 사람'이라고 말하면서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박성광'모든게 완벽한 사람이다.가끔 안믿긴다.내가 어떻게 이런 사람을 만났나 싶다'라고 표현 하였습니다.

이솔이는 제작진과 인터뷰중에 박성광과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순간적으로 눈물을 흘려

방성광을 당황하게 하였습니다....

'난 호기심이었을 뿐이다. 사실 어떻게 보면 약간 매너가 아닐 수 있다.소개팅처럼 자리를 만들어 버리면...내 의견은'

이라는 말을 남겼습니다..

이솔이'이 이야기만 하면 눈물이난다..내가 너무 힘들었나보다'라고 말하며 시청자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모았습니다.

둘은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을 연기한 심정도 밝혔다.

당초 두 사람은 5월 결혼식을 예정했으나 코로나19 확산을 우려해 8월로 결혼식을 미뤘다.

박성광"결혼식을 미루면서 마음고생이 심했다. 축하받고 싶은데 결혼이 빨리 해치워야 하는 짐 같았다"라고

당시 심정을 전했다. 이솔이"둘이 목적지처럼 달려갔던 날이 공중 분해된 느낌"이라고 고백했다.

박성광은 신혼여행을 취소하는 대신 비용을 기부했다고 밝혀 박수를 받았다.

전문 의약품을 다루는 영업사원으로 얼마 전에 과장으로 승진했다고 한다.

이에 "의사들에게 제품 정보 소개와 전달을 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박성광"최연소 과장 승진에 2년 연속 실적 1등이다"라며 예비신부의 능력을 자랑을 했다.

회사 생활 10년 차라는 이솔이는 "내가 배우라는 사실을 기사를 통해 알았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배우라는 오해가 생긴 이유에 대해

"아는 오빠가 하는 웹드라마에 우정 출연했다. 본인이 배우란 걸 기사 보고 알았다"라고 오해를 해명했다.